Free Board
홈 > 고객 센터 > 지식인 Q&A > 기타
지식인 Q&A

[기타] 월급이나 기름값은 누가 주나요?  

지입컴 2010-06-14 (월) 21:44 13년전 4551  
월급이나 기름값은 누가 주나요?
답변하시면 포인트 50을, 답변이 채택되면 포인트 100점 (채택 0 + 추가 100) 을 드립니다.

지입닷컴 2010-06-14 (월) 21:49 13년전
지입차주는 일반 사업자로 사업자등록을 내야합니다. 사업자등록을 내게되면 세금계산서 발행이 의무사항이 되며, 운수회사는 지입차주를 대신해서 세금계산서를 발행 화주측에 보내 주어야 급료를 송금 받게 됩니다.
예를들어 급료가 200만원이면 부가세 10%와 함께 220만원을 화주측으로부터 받게 됩니다. 지입차주가 급료를 받는 방법은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첫째는 운수회사가 급료를 받아 지입료와 보험료를 공제하고 지입차주 통장에 송금하는 방법이 있으며,
- 둘째는 화주가 지입차주에게 급료를 주고,지입차주가 소속 운수회사에 지입료와 보험료를 내는 방법입니다.
현재 대부분 첫번째 방법이 통상적이며,세금계산서를 발행하기 때문에 운수회사가 급료를 떼어먹는다는 것은 있을수 없습니다.물론 나쁜 운수회사는 급료를 받고 지입차주에게는 애를 먹이는 몰상식한 사람도 있겠지만, 정상적인 운수회사라면 아무런 문제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기름값제공인 경우는 주유소를 지정하여 넣는경우와 기름티켙으로 지급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으며 화주가 지급합니다.
주소
지입차 매매/직거래/구인구직/지입업체정보/지입업체홍보 등은 해당 업체 또는 당사자가 제공한 것 입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지입닷컴에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업체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Category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성일통운
지입닷컴
나눔물류
지입닷컴
가온GLS
지입닷컴
서진종합물류
지입닷컴
다승물류
지입닷컴
선린물류
지입닷컴
이젠물류
지입닷컴
용마물류
지입닷컴
태현로지스
지입닷컴
서강화물
지입닷컴
김포운수
지입닷컴
서강운수
지입닷컴
더존운수
지입닷컴
금성통운
지입닷컴
약속물류
지입닷컴
청명물류
장용택
지입닷컴
지입닷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